호주 정부는 여려 국가에 거주하는 검증된 사업가들을 유치하기 위해 사업 비자를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정부&…
얼마 전, 이민성에서 새로운 소식을 발표하여 업데이트 드립니다. 졸업생 비자(Subclass 485 – Temporary Graduate&nb…
지난 2020년 10월 6일, Federal Budget이 발표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2020/21 회계연도의 받아들일 이민자의 수를&nbs…
올해 7월에 이루어졌어야 할 Migration Program Planning Levels가 10월 6일 Federal Budget 발표 이후로…
조금씩 소멸되어가는 듯 보이던 COVID-19이 빅토리아 주에서 다시 엄청난 확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한국에서도 우울한 소식이 …
491 비자는 주로 주정부기관의 후원을 기반으로 신청하는 외곽지역에 한정된 기술이민이며, 비자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이민성의 초청을&n…
올 초부터 지속되어온 COVID-19 상황으로 인해 새로운 회계연도가 시작되었음에도 아직 호주의 2020/21 회계연도 이민 프로그램의 …
많은 분들이 호주에서 호텔 매니져로 영주권 취득이 불가능 한 것으로 알고 계십니다. 하지만 호텔 경영학과도 퍼스에서 …
190 비자는 주정부 후원을 기반으로 신청하는 기술이민의 한 종류이며, 비자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이민성의 초청을 받아야 합니다.&nbs…
지난 수 개월 간 COVID-19의 영향이 범 지구적으로 퍼져 한국과 호주를 포함한 세계의 각 국가들이 막대한 피해…
190 비자(이하 ‘190’)와 491 비자(이하 ‘491’) 는 각 주에서 지명을 관장하는 기관들이 이민성에 통보가 되어 …
타이완 국적의 Mr Kuan과 Ms Chen 커플은 고등학교에서 만나 7년 간의 교제 후, 호주 워킹홀리데이비자를 신청하였습니다. 둘…
비자 만료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 해당 비자를 연장하거나 고국으로 돌아갈 수 있는 상황이 되지 않고, 또한 신청을&n…
안녕하세요? 방문자 여러분. 이번호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 재정적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 중, 퍼스 지역에 거주하시는&nb…
Offord씨 부부는 영국에서 호주로 건너와 2011년 7월 7일 사업 비자를 발급받았습니다. 이 사업 비자는 현존하는 188비자의&…
안녕하세요, 오파트너스 블로그 방문자 여러분. 오파트너스 박미정 법무사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하여 호주에 체류하는 임시 비자&n…
생물학적 친부모가 아닌, 아이의 양부모가 되기 위해서는 입양 절차를 밟아야 합니다. 특히 입양을 하고자 하는 부모의 …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가 창궐하고 있어 현재 한국은 물론 호주의 국민들, 그리고 호주 내에서 학업을 하고 계시거나&nb…
오늘의 칼럼은 TRA에 관련한 사항인데요, 기술전문과정 졸업자들은 일반적으로 TRA의 기술심사인 JRP의 1단계인 PSA 신청이 완료…
오늘은 워킹홀리데이 비자의 조건들에 대해 문의가 간간히 들어오는 경우가 있어 이에 대한 정리를 해 보고자 합니다. 워킹홀리데…
이번주 대학 컬럼에서는 호주 약대, 그 중에서 퍼스에서 190 비자를 통해 호주 영주권 신청이 가능한 커틴대학교의 …
호주에서는 간호학과를 제공하지 않는 대학교가 없을 정도로 간호학과는 유학생들에게 아주 인기가 많고 호주내에서도 아주 오랜 시간동안&nb…
지난주 UWA IT 석사 과정에 이어 이번 컬럼에는 ECU 대학교 IT 과정 중에서 제일 미래 전망이 밝…
오늘은 2020년 초에 예정된 직종리스트 리뷰에 대한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호주정부는 수시로 이민가능직종리스트 (MLTSSL, ROL,&nbs…
퍼스가 인구 저밀도 지역으로 선정이 된 이후 많은 분들이 퍼스 지역의 대학교 진학 문의를 해 오고 있습니다.&n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