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주 2022년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 금지 공표

  • 11/01/2022
  • By 헤니 (220.235.***.***)
  • 890 Views

 

 서호주가 2022 새해부터 빨대, , 비닐봉지를 포함한 일회용 플라스틱 물품에 대한 사용금지를 공표했다.

 

  9개의 플라스틱 물품이 2022 1 25일부터 단계적으로 폐지되며, 사업자들이 기존 물량을 전량 소진하고 변경된 정책에 적응할 있도록 전환기가 마련된다.

환경부 장관 Reece Whitby 서호주가 플라스틱이 없는 미래를 향해 다음 단계를 밟아야  입니.”라고 밝혔다.

서호주에서는 2022 1 1일부터 일회용 플라스틱 그릇, 찬음료와 뜨거운 음식을 답는 , 접시, 식기, 빨때등이 모두 사용 금지된다.

또한 두꺼운 플라스틱 비닐봉지, 헬륨풍선, Expanded Polystyrene Food container등도 모두 사용이 금지된다.

일회용 플라스틱 컵을 제외한 해당 물품들에는 6개월간의 적응기간이 주어지며 이를통해 사업자들이 대안을 찾고 변경된 법에 적응할 시간이 주어졌다.

이와 관련해 플라스틱 사용금지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될 것이며 지역사회가 이러한 변화를 적응할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지방정부와 쇼핑센터, 산업 지역사회단체는 가각 제휴를 맺어 이로히용 플라스틱이 없는 곳이 되도록 하기 위해 서호주 전역에 걸친 “Plastic Free Place” 프로그램을 3월에 시작할 예정이다.

다만 특별한 이유로 1회용 플라스틱 빨대가 필요한 경우는 사용이 허용될 예정이며 12개월 이후에는 플라스틱 제품 봉지, 플라스틱 축이 있는 면봉지, polystyrene 포장등도 사용제한이 것으로 보인다.

 

 

 

 

 

번역: 허영준

원문: https://www.perthnow.com.au/news/environment/wa-rolls-out-ban-on-single-use-plastics-c-514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