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시, 사업자들을 위한 무료 워크샵 개최

  • 16/11/2021
  • By Joel (116.36.***.***)
  • 564 Views

7d555e059fbd9795efdc41443c20da81_1637030
 

퍼스시가 오는 12월 1일(수요일) 3시간 동안 진행되는 무료 워크샵을 연다. 퍼스시에서 사업을 시작하거나 확장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중요한 정보와 지원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워크샵 공식 명칭은 '오픈 포 비즈니스(Open for Business)'로,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현재의 사업을 확장하는데 필요한 승인, 허가, 자원(resources) 등에 대해 퍼스시 직원, 주 정부 관련 기관, 사업 지원 서비스 등으로부터 조언을 듣고, 이야기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워크샵 전반부는 정보 세션(information session)으로 진행되며, 다루는 내용은 (사업) 승인, 야외 테이블 운영(outdoor dining), 안전, 이용 가능한 보조금, 기타 사업 지원 서비스 등이다.

 

워크샵 후반부는 사업 운영자와 퍼스시, 주 정부 직원들이 직접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시에서는 총 5개 부서(경제 개발, 개발 승인, 환경적 건강, 활동 승인, 사업 안전 및 보안)의 직원들이, 주 정부에서는 2개 부서(중소기업 개발공사, 지방정부 체육 문화 산업부)의 직원들이 이 세션에 참여한다. 또한, 비영리사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스테이션(Business Station)의 직원들도 상담원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퍼스시 시장 Basil Zempilas는 퍼스시 내에서 사업을 시작하거나 확장할 것을 고려하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무료 워크샵에 참석할 것을 권유했다.

 

"우리 시는 여러분의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문을 활짝 열어두고 있다. 우리의 목표는 여러분이 퍼스 안에서 가능한 한 쉽게 사업을 시작하거나 성장시킬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이번 워크샵은 사업 운영자와 이해관계자들과의 대화를 통해 사업 발전과 성장을 지원하는 단계별 가이드와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워크샵 세부 정보는 아래와 같다.

 

날짜: 12월 1일 수요일

시간: 오전 9시 ~ 오후 12시

위치: Baby Shoe at The Shoe, Yagan Square, 376-420 Wellington Street Perth WA 6050

*음료(morning tea) 및 다과 제공

 

예약: trybooking 사이트에서 가능(https://www.trybooking.com/events/landing?eid=829748&;)

 

번역: 임동준 기자

원문

https://perth.wa.gov.au/news-and-updates/all-news/city-of-perth-open-for-business---free-work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