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에 유아를 방치한 혐의로 $10,000의 벌금을 선고받은 Childcare Centre

  • 27/07/2021
  • By 헤니 (220.235.***.***)
  • 5,279 Views

 

 Thornlie 위치한 Collabaroo Neighbourhood Centre 2시간 가까이 여자유아를 버스에 방치한 죄로 $10,000 벌금을 선고받았다.


 호주원주민들을 대상으로 주로 운영되는 Thornlie 위치한 The Coolabaroo Neighbourhood Centre 2020 11  여자유아를 1시간 45분간 버스에 유아를 방치했다.

유아들이 Childcare 도착하면 의례 진행되는 인원체크용 기록부에는 이미 아이가 센터안에 들어 들어온것으로 서명이 되었으며, 경찰청은 버스기사가 심지어 아이의 존재여부를 모른 주유를 하러 떠난것으로 파악했다.

버스기사는 30분이 지난 아이가 아직 버스안에 있읐음 인지하였고 서호주 법원은 The Coolabaroo Neighbourhood Centre Childcare 소유주인 Moorditch Gurlongga Association 벌금 $10,000 부과했다.

Department of Community 책임자 Paul Isaachsen Childcare 위반사항이 비록 처음일지라도 어린유아를 버스에 남겨둔 이번사례는 용납될수 없다고 밝혔으며 보육기관 운영자들의 더욱 철저하고 세심한 관리를 강조했다.

서호주에서 보육서비스를 운영하도록 승인된 시설들은 아동의 안전과 복지를 보장하고 채임져야 합니다.”라고 Department of Community 책임자는 밝혔다.

 

 

 

 

번역: 허영준

원문: https://www.perthnow.com.au/news/court-justice/wa-childcare-centre-left-toddler-on-bus-c-3485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