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주 정부의 Stay Play and Save 캠페인 : 호텔투숙시 $200의 할인

  • 26/01/2021
  • By 헤니 (220.235.***.***)
  • 16,436 Views

 

 

 서호주 정부는 코로나19 이후 심각한 재정적 어려움을 겪어온 퍼스의 호텔들을 돕기위해 부양책을 제시했다.

서호주 총리 Mark McGowan$200의 호텔투숙료 할인이 제공될것이라고 발표하였으며 스완벨리(Swan Valley) 및 퍼스 일대의 호텔 80곳이 할인대상이 될것이라고 밝혔다.

$200의 숙박료 할인은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중에 2박이상의 투숙을 할 경우 제공되며 투숙객은 최소 $400이상의 가격을 사전예약해야한다.

이번 캠페인은 며칠간의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좋은 핑계일 뿐 아니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지역의 호텔들에게는 재정적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는 단비와 같은 일일 것입니다.”

라고 서호주 주지사는 밝혔다.

관광부 장관 Paul Papalia는 이번 정책이 퍼스지역의 호텔들을 구제할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라고 밝혔다.

예를들어 새롭게 레노베이션된 Parmelia Hilton 호텔의 경우 2박의 킹사이즈의 객실, 무료주차, 체크인시 무료 와인 및 조식제공의 패키지가 $549이지만, 이번 정책으로인해 퍼스시민들은 $349의 가격에 이 모든 것을 누릴 수 있습니다.”라고 관광부 장관은 밝혔다.

이는 정말로 매력적인 기회가 아닐 수 없습니다.”

특히 호주내 다른 주로의 여행이 당분간 어렵고 사람들이 아직 꺼리는 만큼, 이번 정책은 상당한 인기를 끌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계획은 최대 $1million까지 한정되어 제공되며 서호주의 많은 호텔들은 환영의 의사를 밝혔다.

서호주호텔협회(Australian Hotels Association WA 이하 AHAWA)의 대표 Bradley Woods는 코로나19가 번창하던 시기 퍼스 시티의 일별 호텔 투숙률은 3%~4%에 그쳤다고 밝혔다.

우리는 현재 주말과 주중 평균 40%~45%에 달하는 투숙률을 기록하고 있지만 투숙객의 상당수는 의무호텔격지라가 포함되어있습니다.”라고 서호주호텔협회대표는 밝혔다.

예약은 129일 금요일부터 시작되며 219일 이전에 예약을 마쳐야 하며 실제 투숙기간은 4월말까지 이뤄져야 합니다.”

스완벨리, 프리멘틀, 로킹햄, 스카보로비치등 퍼스시티인근 숙박 시설을 포함하여 최대 80개의 호텔에서 $200의 할인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번역 : 허영준

원문 : https://www.perthnow.com.au/news/tourism/wa-governments-stay-play-and-save-campaign-offering-200-discounts-for-hotels-in-perth-swan-valley-ng-b881778270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