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remont Clifftop 아파트 건설허가

  • 26/01/2021
  • By 헤니 (220.235.***.***)
  • 426 Views

 

 퍼스의 저명한 개발업자가 마침내 스완강 절벽 꼭대기에 아파트를 짓도록 허가를 받았다.


서호주 개발보존부서(Department of Biodiversity, Conservation and Attractions 이하 DBCA) 안전문제에 관한 우려표명에도 우려하고 개발자인 Adrian Fini Claremont 진행하려는 $18million 크기의 이번 프로젝트는 미래의 해안 보호 구역을 보존하기 위해 7449Sqm 부지중 2316Sqm부지는 무료로 서호주에 귀속시키는 조건이 덧붙여졌다.

서호주 개발기획위원회(WA Planning Commission’s Statutory Planning Committee) 지난 Claremont bindaring Parade지역에 대한 2개의 타운하우스와 7개의 아파트에 대한 개발계획을 승인했다.

이번 개발은 7449Sqm 달하는 크기의 부지에 3개의 구역으로 나눠져 이루어지며 하구 주변에는 환경보존을 위한 개발통제구역이 이뤄지지만 다른 지역은 공원구역 휴양 구역으로 개발될 예정이다.

개발자 Adrian Fini 최초 개발제안서는 지난 2019 생물다양성 보존 유지에 부합하지 않으며 절벽위 지역에 대한 화재관리문제와 주의 Bushfire 정책에 위반될 소지가 있다는 비난을 받았다.

지난 10 제출된 보고서에 따르면, 소방방재청은 이번 개발이 Bushfire 관련하여 상당히 우려스려운 제안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도서계획부장관 Rita Saffioti 이번 개발이 생태계 보존과 Bushifire 관리를 위해 철저한 준비와 계획을 갖고 있고 주택의 설계가 이러한 우려를 잠식할수 있을정도로 적절하다고 밝힌바 있다.

하지만 지난 12 회의로에 따르면, 서호주 개발보존부서는 이번 결정을 지지하지 않았고 개발자인 Adrian Fini 제안한 부분이 향후 개발에 있어 불행한 선례 있다고 우려했다.

서호주 개발보존부서 대변인은 국가 계획수칙에 따라 강이 개발되면 인근 토지를 주관할로 넘겨 해안보호구역이 조성될 있도록 해야한다고 밝혔다.

또한 건축이 시작되기 전에 보호구역에 대한 승인된 식물 관리 계획도 필요하다고 밝혔다.

 

 

번역: 허영준

원문: https://www.perthnow.com.au/community-news/western-suburbs-weekly/cliffhanger-decision-over-claremont-clifftop-apartments--c-1889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