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로 돌아오는 자국민 코로나19 검사결과 음성기록 필수

  • 26/01/2021
  • By 헤니 (220.235.***.***)
  • 371 Views

 

 호주로 돌아오는 국제선 승객들은 이제 이륙전 필수적으로 코로나19 음성 판결결과를 제출해야하며, 국제선 국내선 비행기 내에서 마스크착용은 의무화된다.

또한 2 15일까지 WA, NSW 그리고 QLD주는 국제선 운항이 축소되어 운영되며 서호주 50% 감소된 국제선 운항을 예상하고 있다.

 

 이번 조치들은 새롭게 떠로은 영국발 코로나19 변종 바이러스에 대한 대응으로 이번 변종 바이러스는 기존의 코로나19 바이러스와 비교하여 70%가까이 전염력이 강하다고 밝힌 있다.

이번 변이 바이러스는 훨씬 빠르고 전염력이 강하기 때문에 우리는 더욱 강력한 조치가 필요합니다.” 라고 호주총리 Scott Morison 밝혔다.

또한 총리는 격리호텔 숙바시설에 종사하는 근로자들은 매일 코로나19 검사를 받게될 것이며 국제선 승무원들은 호주에 도착 즉시 그리고 7일마다 코로나19 검사를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호주총리 Scott Morrison 해외에 발이 묶인 호주인들을 위한 재정적 지원기간이 연장될 것이라고 밝히며 현재까지 $15.5 million 이들에게 지급되었다고 밝혔다.

해외에서 귀국하는 호주인들은(시민권 & 영주권) 해당국가에서 출국 음성판정을 받아야하며 호주에 도착 14일간 의무호텔격리를 실시해야한다.

 

 

번역: 허영준

원문: https://www.perthnow.com.au/news/coronavirus/coronavirus-crisis-national-cabinet-agrees-returning-aussies-need-negative-pre-covid-test-before-flights-home-ng-b881764491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