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시, 호주의 날 불꽃놀이 행사서 산불피해 성금 모금 예정

  • 21/01/2020
  • By Joel (211.250.***.***)
  • 8,746 Views

 

c8a3aa3c46069eb839f150d4af5586c7_1579565
 

다가오는 호주의 날(Australia Day)을 맞아 퍼스시가 산불피해를 입은 이들에 대한 기부를 독려했다. 호주의 날 불꽃놀이 행사가 열리기 전까지의 기간 동안, 그리고 행사 당일까지 최대한 모금해 도움의 손길을 전하겠다는 계획이다.

 

퍼스시 의장 Andrew Hammond우리는 호주의 여러 지역에서 산불로 인해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고 있는 모든 호주인들을 심적으로 깊이 이해한다퍼스시 불꽃놀이 행사는 호주에서 가장 큰 호주의 날 행사다. 이를 통해 모든 호주인들은 하나라는 인식을 강화하고 힘든 상황에 처한 친구(fellow)들을 향한 우리의 응원과 지지를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 당일 봉사자들은 참가자들이 현금이나 체크카드, 신용카드 등으로 가능한 한 많은 돈을 기부할 수 있도록 독려할 계획이다. 또한 퍼스시는 현재 연방정부와 주정부 차원에서 공식적으로 진행중인 모금 캠페인 참여 역시 권유하고 있다.

 

마크 맥고완 서호주 주지사는 수십만 명이 모이는 불꽃놀이 행사를 모금 행사로 활용하려는 퍼스시의 노력에 감사한다. 최대한 많은 성금이 모이길 바란다. 우리는 모든 수를 써서라도 산불 피해자들을 도울 수 있는 방안을 계속 마련할 것이라며 환영의 말을 전했다.

 

번역: 임동준 기자

원문

https://www.perth.wa.gov.au/news-and-updates/all-news/western-australians-encouraged-to-dig-deep-at--skywor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