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에도 드디어!"공식 레고(Lego) 스토어 들어선다

  • 27/07/2019
  • By Joel (211.250.***.***)
  • 3,337 Views

 

ecf33eca03c960bf9db113858ced3c47_1564238
 

레고(Lego)를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희소식이 있다. 공식 레고 스토어가 내년 초 퍼스에 들어설 예정이다.

 

레고 그룹(Lego Group)과 공식파트너 계약을 맺은 호주의 투자회사 Alceon은 최근 호주 전역에 레고 스토어를 연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AlceonRichard Facioni 대표는 올해 3월 호주 NSWBondi Junction Westfield에서 최초로 문을 연 레고 전용(dedicated) 스토어에 이어 올해 말 시드니 Broadway에 두 번째 공식 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확정 발표했다. 또한 올해 안에 NSW주에 또 다른 매장을 열고, Victoria주와 Queensland주에서도 공식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서호주와 남호주에서는 2020년에 공식 매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Bondi Junction의 첫 레고 스토어는 모든 세대들(generations)의 상상력을 사로잡았다. 우리는 세계적 수준의 이 스토어가 갖고 있는 컨셉(concept)의 발자취를 점점 더 넓혀나가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퍼스 매장이 어떤 모습을 갖게 될지에 대해 구체적인 언급은 피했지만, 각 지역의 아이콘들과 랜드마크가 레고로 표현되는 방식으로 모든 매장이 디자인 되었음을 밝혔다. Bondi 지점은 시드니의 하버 브릿지(Harbour Bridge)와 본다이 비치(Bondi Beach)를 표현한 레고 모자이크로 꾸며져 있다.

 

레고 스토어들은 실제로 참여할 수 있는 쌍방향 체험(hands-on interactive experiences)을 제공하고 공식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번역: 임동준 기자

원문

https://thewest.com.au/business/retail/everything-is-awesome-with-lego-store-on-way-to-perth-ng-b881271086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