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학교가 좋은 학교?’ 주정부, 서호주 최고의 학교 선정

  • 04/12/2018
  • By Joel (180.216.***.***)
  • 19,313 Views

 

960273f3f9023cf2f21e7570413a01ca_1543892
 

서호주 Langford에 위치한 Brookman 초등학교가 올해 최고의 서호주 학교로 선정됐다. 이 학교는 학생들을 육성하는 것에 대한 높은 사명감, 다문화에 대한 존중,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 숙련된 교육 인력 등의 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Carine 고등학교는 두 명의 우수교육 수상자를 배출하는 성과를 거뒀다. Damian Shuttleworth는 최고의 중등학교 교장상을, 과학 선생님 Daniel Hugo는 최고의 중등학교 교사상을 받았다. 최고의 초등학교 교장상은 지난 5년간 Kalgoorlie 초등학교를 이끌어 온 Rebecca Bope가 수상했다.

 

시험 점수를 아이들을 대하는 기준으로 정해서는 안 된다. 아이들은 시험 점수 그 이상의 존재다라는 문장을 주문처럼 습관적으로 떠올리는 교사, Anthony Horn(West Beechboro 초등학교 소속)은 서호주 총리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서호주 교육 장관 Sue Ellery는 수상자들과의 시상식 겸 식사자리에서 교사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선생님들은 교실 내에서 일어나는 엄청나게 다양한 이슈들을 동시에 처리해야 하는 입장에 놓여있다. 요즘에는 지역사회가 학교에 기대하는 부분들을 충족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점점 늘어나는 학생들의 정신질환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위대한 선생님들과 학교직원들이 학생들의 삶을 바꿀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항상 최선을 다해 주길 부탁한다고 말했다.

 

기사 원문 & 사진: PerthNow / 번역: 퍼스 인사이드